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의회소식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성북구의회, 제222회 임시회에서 운영위원회 구성
작성자 성북구의회 작성일 2014.01.07 조회수 3001

성북구의회(의장 신재균) 지난 7 222 임시회 2 본회의를 운영위원장에 정형진의원(보건복지위원회) 선출했다.

 

회의는 새롭게 구성되는 운영위원회 위원장 선출을 위해 22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 지난 3 입후보 등록을 마친 권영애 의원과 정형진 의원의 정견발표 무기명 투표를 실시, 22표중 12표을 얻은 정형진의원이 선출됐다. 곧이어 진행된 운영위원회에서는 윤정자의원이 부위원장에 선임됐다.

 

정형진위원장은 정견발표에서 의회시설개선 의원 연구단체 활동 지원 동별 지역현안 토론회 분야별 정책간담회 실시 지역신문과 연계를 통한 의정홍보 활동 강화 업무추진비 공개 등을 약속했다.

 

앞서 성북구의회는 지난 3 1 본회의에서 당연직인 상임위원회 위원장을 포함해 상임위원회에서 3명씩 추천 받아 9명을 운영위원회 위원으로 선임한 있으며 이로 정형진 위원장을 비롯, 윤정자 부위원장, 권영애, 김대종, 김일영, 김태수, 박계선, 소정환, 이인순 의원 9명의 위원들로 운영위원회 구성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가게 됐다.

 

정형진 위원장은 당선소감을 통해 무엇보다도 의회의 화합과 효율적 운영을 위해 운영위원들과의 협의는 물론 모든 의원님들의 의견이 존중되도록 노력하겠다. 올해는 6.4지방선거가 열리는 중요한 시기인만큼 동료의원들의 활발한 의정활동을 힘껏 받침해 남은 임기를 마무리 지을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밝혔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성북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이전글 성북구의회, 제222회 임시회 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