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의회소식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제6대 후반기 성북구의회 의장 선출
작성자 성북구의회 작성일 2012.09.12 조회수 3941

성북구의회가 제6대 후반기의회를 이끌 의장과 부의장을 선출하였다. 의회는 제210회 임시회 기간중인 9. 12일 본회의를 열어 22명 의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자유투표 방식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의장에 신재균의원, 부의장에 임태근을 선출하였다. 

의장으로 선출된 신재균 의원은 동선동,돈암2동,안암동,보문동을 지역구로 둔 재선의원으로 전반기 행정기획위원회에 소속되어 평소 원칙과 소신을 강조하는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지역 활동에서도 강한 책임감과 추진력을 갖춘 의원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부의장으로 선출된 임태근의원은 성북동,삼선동을 지역구로 둔 3선 의원으로 전반기 도시건설위원회에 소속되어 활동하였으며 항상 주민과 소통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하는 의원이라는 평가를 받고있다.

신재균의장은 수락연설에서 󰡐50만 구민을 대표하는 성북구의회 의장으로서 역할과 책임이라는 중임을 다시 한번 가슴에 새겨 열과 성의를 다하여 맡은바 소임을 다 하겠으며, 항상 여러 의원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토론하고 연구하여 구민의 복리증진과 사람이 희망인 도시 성북을 만들기 위해 모든 역량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의장으로서의 각오를 밝혔다. 아울러 임태근 부의장은󰡐의장으로 당선되신 신재균 의장님과 함께 의원 상호간 화합을 도모하고 의정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여 여러 의원님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부의장으로서의 소신을 밝혔다.

의장과 부의장 선출을 마친 의회는 빠른 시일내 다시 임시회를 소집하여 의원들간 다양한 의견 교환과 토론을 통해 상임위원장 선출과 상임위원회 구성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후반기 의정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성북구의회 의원 전산 및 스피치교육 실시
이전글 성북구의회, 제203회 임시회 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