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의회에바란다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답변] 장위11구역 연번 동의서 발급 촉구
작성자 성북구의회 작성일 2021.07.08 조회수 1767

안녕하십니까?

우리 구의회에 항상 관심을 가져 주시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 귀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우리 성북구의회 홈페이지 게시판 의회에바란다에 올려주신 장위11구역과 관련된 귀하의 고충사항을 해당 지역구 의원과 소관 원회인 성북구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에 잘 전달해드렸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의회 차원에서의 입장표명과 명확한 답변 등을 드리기에는 어려움이 따르는 점 깊은 이해 있으시기를 바라며, 성북구의회 의원 모두는 항상 구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 고민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해당 내용을 주관부서인 성북구청 주거정비과에 귀하의 고충사항을 통보하였으며 그에 따른 답변내용 전문을 아래와 같이 전달해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기하여주신 민원에 대하여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 다시 한 번 양해의 말씀을 드리며, 답변내용에 대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 및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성북구청 주거정비과(02-2241-293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주거정비과 답변내용>

구정업무에 협조하여 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민원인께서 의견주신 내용은 장위11구역 재개발 추진을 위한 사전검토요청 동의서 연번부여 신청 등을 요청하신 내용으로 이해됩니다.

우리구에서는 해당 내용에 대하여 2025 서울특별시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 기본계획및 관련법령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중임을 알려드립니다. 구정발전에 협조하여 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구 주거정비과(02-2241-2937 김건기)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답변] 장위11구역을 도와주세요
이전글 장위11구역 재개발 추진 요청의 건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