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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회에 바란다 왜 답을 안해.
작성자 박** 작성일 2021.10.05 조회수 1815
'의회에 바란다 이거 왜 이래. (여긴 그럴만한 곳이구만)',
'국민신문고에서 국민을 우롱하는 쓰레기 공무원 족치는 방법... 좋은데.' 중,

* 비번 8자리 해도 수정, 삭제가 안 된다. 무늬만 존재하는 거야 뭐야. 똑바로 좀 운영하시오.
타임 있나. 에러 나서 글 날라가고 다시 글쓰기 나오고, 작성자 빈칸이고 임의 채웠더니 정보 부족? 창 뜨고 또 글 날라감. 무슨 정보가 부족하다는 거야. 무엇이 없잖아. 장난해.
이런 거 다 규명하라고. 문제없던 것처럼 슬쩍 손만 대지 말고. 비열하게 시리. (어디서 불로이득이야)
지역 홈피 구린 거 아는데 좀 심하네. 공기관이 그렇지 뭐 하기엔.
어짜피 전화도 안 하면서 연락처는 왜 수집하는지 원.
이넘에 나라는 공무원이 신상 수집하는 걸 너무 당연히 생각해.  
문서 접수해서 전화하는 자 얼마나 있나. 자세한 사항은 또 전화하라 습관적 멘트나 달지.
웃긴 게, 답변할 입장이 제때 안 하고 기피, 회피해서 악착같이 끌어내잖아, 니가 요청해서 전화했다 이런다니까. 한술 더 떠, 기피 요구한 자가 연결 기회 삼아 맞짱 뜨려 하기도 해.
격 떨어져 상대하기 싫다는데 왜 그러나 몰라. 정신승리 하나. 인성에 무슨 일?
고객 상대 답 쓰려면 첨부터 성의있게 그냥 자세히 써. 최대한 전화할 일 없게. 하더라도 통화 짧게 하게. (기회 빌어 주접떨고 쌍통머리 없는 짓 하지 말고. 성북구청, 구의회에 있잖아)
근데 꼭 고객 전화하게 만들지. 근거로 취조 하면 또 그것도 문서 넣어 이런다니까. 물론 일 잘하는 직원 안 그러지.
경, 검처럼 피해자 진술 확인하듯 연락하는 거 못 봤다.
몰라도 아는 척, 아닌 척 그냥 임의 독학 민원 처리나 하고 그넘의 끼리끼리 유착 관계로 서로 돕고 사는 조직 세계 투철하지.
암튼 여기 이용함에 고객 권리행사 정상적으로 실행할 수 있게 하시오.
그리고 여긴 게시판 없는데 (거의 요즘이라 해야되나, 정권 문제라 해야되나. 표현의 자유 없애는 추세지) 쓸데없는 말은 삼갔음 하오.

내용 확인하고 메인 글에 성의있게 답을 써야될 거 아니오. 최대한 전화할 일 없게.
시스템이 이용 당시와 변화 없이 그대로네. 직무유기, 태만, 직권남용, 소극행정 하나.
여기 차은서도 그렇고 응대 품질 안 좋더만, 전화 하지 않게 했음 하네. 민원 파생만 되서 피곤하니까.

이곳과 같은 패턴으로 운영하는 다른 기관 이용, 확인해 봤는데, 비번 8자리 아니어도 잘만 되던데.
상태에 따라 예전 글 지금도 수정, 삭제 얼마든지 가능해.
고로 이 카테고리는 문제가 있다 라고 의혹이 들겠지.
원인 규명하고 시정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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